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 혼자만 레벨업 애니 한국어 인터넷으로 보러가기

by 돈정보입니다 2024. 1. 14.
반응형

 

나 혼자만 레벨업

나 혼자만 레벨업은 한국의 추공 작가가 쓴 웹소설이다.

2016년 12월 1일부터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를 시작했으며, 2022년 11월 2일 완결되었다. 총 277화로 구성되어 있다.

나 혼자만 레벨업은 갑작스러운 사건으로 인해 '헌터'라는 이세계의 존재가 된 주인공 성진우의 성장과 모험을 그린 작품이다.

헌터는 이세계의 몬스터를 사냥하고 보상을 얻는 직업으로, 성진우는 다른 헌터들과 달리 혼자서만 레벨업을 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다.

이 작품은 헌터라는 독특한 직업과 주인공의 성장, 그리고 흥미진진한 스토리로 큰 인기를 끌었다.

2022년 11월 기준으로 카카오페이지 누적 조회수 17억 회를 기록했으며, 2022년 대한민국 콘텐츠대상 만화 부문 우수상을 수상했다.

작품 줄거리

성진우는 평범한 회사원이었다.

어느 날, 갑자기 이세계의 존재인 '헌터'가 되었다. 헌터는 이세계의 몬스터를 사냥하고 보상을 얻는 직업이다.

성진우는 다른 헌터들과 달리 혼자서만 레벨업을 할 수 있는 특별한 능력을 가지고 있었다.

그는 이 능력을 바탕으로 빠르게 성장해 나갔다.

성진우는 헌터로서의 삶을 시작하면서 여러 사건에 휘말리게 된다.

그는 강력한 몬스터와의 싸움, 흉악한 악당과의 대결, 그리고 친구들과의 우정 등을 통해 성장해 나간다.

성진우는 결국 이세계의 평화를 지키기 위해 싸우게 된다. 그는 자신의 힘을 바탕으로 세상을 구하기 위해 노력한다.

작품의 특징

나 혼자만 레벨업은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다.

  • 독특한 직업
  • 성장하는 주인공
  • 흥미진진한 스토리

나 혼자만 레벨업의 애니메이션은 한국의 카카오엔터테인먼트와 일본의 A-1 Pictures가 공동 제작한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기획과 제작 총괄을 맡고, A-1 Pictures는 애니메이션 제작을 담당한다.

감독은 나카시게 슌스케가 맡는다.

나카시게 슌스케는 일곱개의 대죄, 소드 아트 온라인 등의 애니메이션을 연출한 것으로 유명하다.

애니메이션은 2024년 1월 4일부로 첫화가 방송되었다.

반응형

댓글